대구안마 여행 빠질 수 없는 카페투어

최근에 여행 트렌드는 하나에 치중되어있지 않고 사람들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에 따라 독특하고 특색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카페 투어는 대구 안마 여행할 때 절대로 빠질 수가 없는데요. 특히 대구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어서 카페 투어를 선호하는 지역 중 한 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안마 여행할 때 커피 맛과 SNS 감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대구의 카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광역시 중구에 있는 남산연홍이 그 첫 번째입니다. 이곳은 한눈에 보아도 한옥 구조가 아주 특별하게 다가오는 카페입니다. 현대식 건물들이 밀집한 곳 사이에 있는 한옥 카페이므로 더욱 눈이 가는 곳입니다. 남산연홍에는 루프탑이 있어서 맑은 날 이용하기 알맞은 장소인데요. 대구가톨릭대학교의 모습도 한눈에 볼 수가 있답니다. 다음 카페는 데우스 커피입니다. 아인슈페너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대구에 올 때 꼭 이곳에 들리셔야 합니다.

아주 진한 에스프레소에 이곳만의 비밀 레시피로 만든 크림이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동네 주민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은 현지인 추천 맛집이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직접 베이킹을 하므로 디저트도 함께 드셔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로아상과 당근 케이크 그리고 카넬레도 이 카페의 인기 메뉴인데요. 깔끔하고 정갈한 실내장식은 킨포크 스타일로 되어있어서 더욱 눈길을 끌게 됩니다. 대구 안마 여행의 시작과 끝이며 모든 지역 사람들이 모이는 한 곳 바로 동대구역인데요. 동대구역과 가까운 곳에 자리 잡은 인문 공학입니다. 1978년에 건축된 주택을 카페로 새로 개조하였습니다. 이곳에는 커피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대구 관광지를 모티브로 한 여러 가지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옛날에 주택으로 사용되었던 곳이라서 그런지 확실하게 옛 주택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곳인데요. 제공되고 있는 디저트와 빵 종류는 매일 아침 신선하게 구워낸다고 하네요. 카페 규모가 커서 친구들과 또는 지인들과 부담스럽지 않고 찾기 좋은 곳입니다. 롤리커피는 대구에서 현재 뜨고 있는 커피 브랜드입니다. 원두 로스팅 기업이 만든 브랜드인데요. 음료는 원두 드립 커피와 아이스크림 커피 그리고 밀크 커피 등 오직 커피만을 제공하고 있어 커피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확실히 전달되는 카페랍니다. 대구 안마여행 중 낙동강의 뷰를 만끽하고 싶다면 카페 리버를 찾아주세요. 레스토랑을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로 전환한 곳입니다. 2층 규모의 넓은 공간과 유럽풍의 느낌을 고스란히 간직한 정원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낙동강 자전거 길이 카페 바로 앞에 위치하여있어 자전거 라이더에게는 꼭 들려야 하는 카페로도 유명합니다. 카페 앙드뜨와는 이름만 들러도 프랑스의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입니다. 실제로도 프랑스인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프랑스만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여러 가지 프랑스 디저트도 경험할 수가 있답니다. 과하지 않고 분위기 있게 실내장식이 잘 꾸며져 있어 담소를 나누기에는 알맞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멀리 여행할 수가 없는 현재 시기 대구 여행에서 외국의 분위기를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이곳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대구팔공산 자락에도 카페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디어밸리입니다. 한적하면서도 쾌적한 자연의 느낌을 온몸으로 느낄 수가 있는 힐링 카페인데요. 이곳에는 실내뿐만 아니라 루프탑과 테라스에도 좌석이 마련되어있어 자연을 보다 가까이에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애견 동반 입장을 할 수가 있어 애견인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곳은 커피 팩토리예요. 뛰어난 커피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죠. 커피의 본연의 맛을 살려주기 때문에 진짜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야 할 카페랍니다. 대구는 우리나라 철도역 중에서도 정차 횟수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대구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뜻인데요. 대구에서 여러 관광 명소와 맛있는 먹거리도 경험하셨다면 특별한 감성이 담긴 카페들을 방문하는 건 어떨까요? 대구 안마 여행할 때 오늘 안내해드린 카페 꼭 기억하셨다가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로 편안하게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trlr